레전드 미드 추천 기묘한 이야기(STRANGER THINGS)

2020. 1. 18. 12:00넷플릭스 시리즈

넷플릭스 미드 추천 (미드)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넷플릭스의 모든 것을 알려줄 태야옹입니다. 우선 제 소개를 먼저 하겠습니다. 저는 넷플릭스를 굉장히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서 재미있지만 흔하지는 않고 장르 또는 줄거리 등이 신선한 미드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그러나 국내에서는 그다지 인기가 많지 않은 것이 너무 속상하여 제가 사랑하는 캐릭터들이 사랑을 받고자 하는 마음에 이렇게 추천 블로그를 개설했습니다.


 

 


또한 저는 인기가 많은 작품들과는 가끔 취향이 맞지 않을 때가 있어 주로 제가 직접 줄거리를 보고 재미있는 작품을 찾는 편입니다. 늘 똑같은 미드 및 영화 추천에 질리셨거나 저와 취향이 비슷하신 분들은 제 포스팅을 보신 것을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앞으로 나라별, 장르별로 추천을 드릴 예정이니 기대해주십시오.


 

 


넷플릭스 미드 추천 기묘한 이야기(STRANGER THINGS)

이번 포스팅의 주인공은 넷플릭스를 이용하지 않는 사람들도 한 번쯤은 들어봤을 법한 화제의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STRANGER THINGS)입니다. 넷플릭스 유저들이라면 가장 먼저 접했을 이 시리즈에 대하여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기묘한 이야기는 엄청난 흡입력을 자랑하는 미국의 SF 공포 드라마입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기묘한 이야기(STRANGER THINGS) 등장인물

이 시리즈에도 굉장히 많은 인물들이 등장을 합니다. 우선 주요 인물들이 위에 보이시는 포스터에 나오는 배우들입니다. 이 중에 가운데에 보이시는 엘(Millie Bobby Brown)을 중심으로 사건의 이야기가 전개가 됩니다. 엘은 초능력을 가지고 있는 정체불명의 어린아이로 첫 등장을 하여 첩보영화를 좋아하는 마이크(Finn Wolfhard)와 그 친구들인 윌(Noah Schnapp), 더스틴(Gaten Matarazzo), 루카스(Caleb McLaughlin)를 만나게 됩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기묘한 이야기(STRANGER THINGS) 등장인물

아래에 보이시는 네 배우들이 바로 엘과 함께 사건의 실마리를 파헤칠 친구들입니다. 이야기의 첫 시작은 이 친구들이 게임을 하는 장면으로 전개가 됩니다. 여느 집과 다를 바 없을 정도의 평범한 네 명의 친구들의 당돌한 우정이야기 또한 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기묘한 이야기(STRANGER THINGS) 시청 계기

이 시리즈를 보게 되었던 계기에 대해 말씀을 드리자면 사실 볼 생각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워낙 주변 사람들의 추천과 상당한 인기에 의해 안 보고 싶어도 계속 보이는 이 드라마가 대체 얼마나 재미있길래 이 난리인가 싶어 첫 회를 재생시켰습니다. 저는 미스터리물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참고로 다크한 분위기 자체도 좋아하지 않고요.


 

 


넷플릭스 미드 추천 기묘한 이야기(STRANGER THINGS) 후기

하지만 분위기가 다크 하진 않았으며 그냥 일상 가족물로 느껴졌습니다 물론 엘이 등장하기 전까지는 말이죠. 엘이 등장하는 순간부터 장르가 바뀌어 버리는 신기한 분위기를 느꼈습니다. 그만큼 엘의 존재감이 큰 드라마이며 이 작품을 통해 처음 알게 된 밀리에게 푹 빠지게 되었답니다. 아마 보신 분들은 무슨 의미인지 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기묘한 이야기(STRANGER THINGS) 평점

기묘한 이야기를 본 사람과 그렇지 않는 사람들로 나누어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재미있게 보았으며 아직 안 보신 분들이 계신다면 가장 먼저 추천을 드리고 싶은 작품입니다. 판타지물을 좋아하지 않는 제 평점은 5점 만점에 5점입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음번엔 더 좋은 시리즈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댓글과 좋아요는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