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주연 미드 굿 걸스(GOOD GIRLS)

2020. 2. 12. 21:22넷플릭스 시리즈

넷플릭스 미드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넷플릭스의 모든 것을 알려줄 태야옹입니다. 우선 제 소개를 먼저 하겠습니다. 저는 넷플릭스를 굉장히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서 재미있지만 흔하지는 않고 장르 또는 줄거리 등이 신선한 미드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그러나 국내에서는 그다지 인기가 많지 않은 것이 너무 속상하여 제가 사랑하는 캐릭터들이 사랑을 받고자 하는 마음에 이렇게 추천 블로그를 개설했습니다.


 

 


또한 저는 인기가 많은 작품들과는 가끔 취향이 맞지 않을 때가 있어 주로 제가 직접 줄거리를 보고 재미있는 작품을 찾는 편입니다. 늘 똑같은 미드 및 영화 추천에 질리셨거나 저와 취향이 비슷하신 분들은 제 포스팅을 보신 것을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앞으로 나라별, 장르별로 추천을 드릴 예정이니 기대해주십시오.


 


넷플릭스 미드 추천 굿 걸스(GOOD GIRLS) 소개

오늘 제가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작품은 바로 굿 걸스(GOOD GIRLS)입니다. 제가 아직 위기의 주부들을 안 봐서 정확한 스토리는 모르지만 제목과 그와 비슷하게 주부들의 이야기를 소재로 만든 미국의 범죄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범죄라는 장르는 평소 제가 굉장히 좋아하고 즐겨보는 장르인데요 이에 코미디까지 더해져 너무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은 굿 걸스가 만들어졌습니다. 아래에 보이시는 포스터가 바로 이 시리즈의 주인공들인 평범한 엄마들입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굿 걸스(GOOD GIRLS) 줄거리

처음에는 그저 돈이 너무 궁한 나머지 세 명이서 애니(Mae Whitman)가 다니는 마트를 털기 시작합니다. 그 때부터 이 셋은 돌이킬 수 없는 운명과 맞닥뜨리게 되는데 겉보기에는 너무나도 평범하디 평범한 세 사람. 하지만 그 평범함을 이용하여 더 깊은 범죄의 늪으로 점차 빠져드는 줄거리입니다. 아래에 보이시는 세 엄마들과 돈다발들. 정말 딱 보기에도 멋있고 반할만한 쿨한 엄마들의 이야기에 여러분들도 한 번 빠져보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굿 걸스(GOOD GIRLS) 후기

이 드라마는 넷플릭스 광팬이시라면 당연히 보셨을 시리즈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기도 한데요 주로 너무 현실적인 장면이 많이 나와 저 세 배우들과 함께 웃고, 때론 눈물을 같이 흘리며 저도 모르는 사이 공감대가 형성되는 마법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와 더불어 신선한 소재까지. 정말 인기가 없을 수 없는 작품인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굿 걸스(GOOD GIRLS) 평점

또한 많은 여성분들께서 사랑에 빠지신 리오(Manny Montana). 굿 걸스를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 본 사람은 절대 빠질 수밖에 없는 멋짐폭발 갱 리더입니다. 특히 이 시리즈에 나오는 갱들은 평균적으로 비주얼들이 다 멋있어 갱이라는 사실 마저도 멋있게 보일 정도입니다. 저는 영어공부를 시작하면서부터 미드를 보기 시작하였는데 리오의 발음이 African American의 발음이라 정말 힙한 영어를 들을 수 있습니다. 시즌1 보다는 시즌2 에서부터 본격적으로 리오의 섹시한 매력에 빠지시게 될 것입니다.


 


넷플릭스 미드 굿 걸스(GOOD GIRLS) 추천 

미국 드라마의 진짜 매력은 진취적인 캐릭터로 멋짐 폭발하는 여성주연의 작품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러한 장르는 보통 한국에서는 찾아보기 힘듭니다. 한국에서도 늘 같은 성격의 여자주인공 대신 저렇게 멋지고 야망있는 캐릭터를 더 많이 만들어 배우들의 멋있는 면을 보여주셨으면 하는 게 저의 작은 소망입니다.

 

 

 


 

 

지금까지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다음 번엔 더 좋은 작품추천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여러분의 댓글과 좋아요는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